[내가 듣는 노래] Edith Piaf - La Vie En Rose :: Carta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듣는 노래] Edith Piaf - La Vie En Rose
    Music lylics/World 2020. 1. 23. 03:53
    반응형

     

     

     

    <English>

     

    Hold me close and hold me fast
    the magic spell you cast
    this is la vie en rose
    when you kiss me heaven sighs
    and  I close my eyes
    I see La vie en rose.
    When you press me to your heart
    I'm in a world apart
    a world where roses bloom
    and when you speak, 
    angels sing from above
    everyday words seem to turn into love songs
    give your heart and soul to me
    and life will always be La vie en rose

     

     

     

    <français>

     

    Des yeux qui font baisser les miens 

    Un rire qui se perd sur sa bouche 

    Voila le portrait sans retouche de l`homme au quel j`appartiens

    Quand il me prend dans ses bras

    il me parle tout bas

    Je vois la vie en rose

    Il me dit des mot d`amour des mots de tous les jours et ca m`fait quelque chose

    Il est entre dans mon coeur une part de bonheur dont je connais la cause

    C`est lui pour moi,moi pour lui,dans la vie

    il me l`a dit l`a jure pour la vie

    Et des que je l`apercois alors je sens en moi. Mon coeur qui bat

    Des nuits d`amour a plus finit

    Un grand bonheur qui prend sa place

    Des ennuis des chagrins s`effacent heureux heureux a en mourir

     

     

    <한국어>

     

    내 시선을 떨구게 하는 눈

    입가에서 사라지던 웃음

    내가 몸을 바쳐 사랑하는 한 남자의 고치지 않은 초상화가 있었지요

    그가 나를 껴안았을 때

    내게 아주 낮게 말했어요

    장미빛 인생을 본다고

    그는 내게 매일 사랑의 말들을 해주고 그것은 내게 어떤 감정을 일으켜 주었지요

    그는 내 마음 속에 들어와 내가 아는 행복의 한 부분이 되었어요

    우리들 인생에 있어 내게는 그가 있고, 그에게는 내가 있으니

    그는 내게 말했어요

    영원히 맹세했다고

    나도 그것을 알았을 때부터 마구 뛰고 있는 심장의 소리를 느낄 수 있었지요

    사랑의 밤들이 끝나

    그 자리에 진정한 즐거움이 시작되고

    권태로운 근심들도 사라져 행복이 다가와

    너무나도 큰 행복이

     

     

     

     

    제가 처음 이 노래를 알게 된 계기는 호주에 있을 때, 친구의 추천으로 How I met your mother에서 처음 듣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오 어디서 좀 많이 들어본 노래다! 하는 느낌 정도 였는데 어느 순간인가 자주 듣고 따라 부르고 있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에게느 프랑스하면 생각나는 노래이고 저에게는 저 드라마의 장면처럼 운명을 믿어볼까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주는 노래예요.

    반응형

    'Music lylics > Wor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듣는노래] Lolo Zouaï - Moi [가사/번역/해석]  (0) 2020.02.20

    댓글

Designed by Tistory.